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하나파워볼

씨오디카지노 파워볼 도지코인 홈페이지 잘하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히토미 작성일21-07-22 11:02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ee.gif





넷플릭스. <연합뉴스>
코로나 언택트(비대면) 시대, 승승장구하던 넷플릭스의 성장률이 눈에 띄게 둔화되고 있다.파워볼게임

올 2분기 매출은 전년대비 두자리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지만, 신규 구독자 증가율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성장세에 제동이 걸린 것 아니냐는 지적이다.

코로나19 효과가 줄어든데다, 디즈니플러스나 HBO맥스 등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경쟁자들이 부상하면서, 경쟁이 격화된 것도 주요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만회하기 위해 게임 시장 진출 등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중이다.

넷플릭스는 올 2분기 매출 73억4200만달러(약 8조4400억원), 영업이익 18억4800만달러(약 2조1200억원)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 36% 증가한 수치다. 넷플릭스 전체 유료 구독자는 2억900만명을 기록했다.

다만, 2분기 유료 구독 증가수는 150만명으로, 당초 예상치를 상회했지만 분기 기준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올 상반기까지 신규 가입자 수는 550만명으로, 2013년 이후 가장 저조한 실적이다. 넷플릭스의 지난해 2분기 신규 가입자는 코로나19 등의 여파로 1010만명을 기록했다. 앞으로의 전망도 그리 낙관적이지 않다. 시장조사업체 이마케터는 미국 OTT 시장에서 넷플릭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2018년 50%에서, 올해 30.8%로 줄어들 것으로 전망했다.홀짝게임

넷플릭스 측은 "올 3분기 유료 구독 가구 순증이 예상치인 350만명을 달성할 경우, 지난 24개월 동안 넷플릭스의 유료 구독 가구 순증치는 5400만, 연간 기준으로 2700만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는 코로나19 상황 이전 넷플릭스의 연간 순증치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닐슨의 보고서를 인용해 미국 시청자가 TV를 시청하는 전체 시간에서 스트리밍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27%에 불과하며, 여기서 넷플릭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7% 수준이라고 밝혔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장 성숙한 것으로 알려진 미국에서도 아직 더 많은 소비자가 넷플릭스를 선택할 여력이 충분히 남아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올 2분기 102만명의 유료 구독 순증을 기록해 넷플릭스의 성장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러한 설명에도 넷플릭스는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OTT 경쟁자의 등장과 성장세 둔화 등의 영향으로 영상 콘텐츠 뿐 아니라 게임 산업에도 진출하려는 구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넷플릭스는 최근 EA(일렉트로닉아츠)와 페이스북을 거친 마이크 버듀를 게임 개발 부분 부사장으로 영입하기도 했다.

AP,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우리는 게임을 또 하나의 새로운 콘텐츠로 보고 있다"며 "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자체 제작) 영화, 애니메이션, 무대본 프로그램으로 콘텐츠를 확장한 것과 비슷하다"고 밝혔다.파워볼사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